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김형우 오닉스토큰 아시아 총괄 대표 / 사진제공 주성진 기자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22일 오후 강남 호텔 션샤인에서 FX마진거래 전용 암호화폐 오닉스토큰이 VIP 설명회를 가졌다.

오닉스토큰 관계자는 오닉스토큰은 FX마진거래 전용 토큰으로 전용 FX마진거래 거래소에 보내 FX마진거래에 활용 할때, 추가 보너스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전 세계 최조의 금융자산 토큰으로 사용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김윤년 오닉스토큰 일본 대표 / 사진제공 주성진 기자 

이날 VIP 설명회에서 오닉스토큰은 전세계 TOP 거래소인 ZB.COM과 협력하는 비트하이거래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비트하이의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네트웍망을 통해 전 세계 여러나라로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FX마진거래시장은 전세계 평균 일일 외환 거래량  5조달러, 일일 FX마진거래 이용자 1,000만명 이상이 거래하는 금융시장으로는 단연 가장 큰시장이라 할 수 있으며 오늘날, 새로운 블루오션인 암호화폐 시장과 FX마진거래 시장의 연결고리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 보여진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 기념,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송년회 성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