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김형우 오닉스토큰 아시아 총괄 대표 / 사진제공 주성진 기자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22일 오후 강남 호텔 션샤인에서 FX마진거래 전용 암호화폐 오닉스토큰이 VIP 설명회를 가졌다.

오닉스토큰 관계자는 오닉스토큰은 FX마진거래 전용 토큰으로 전용 FX마진거래 거래소에 보내 FX마진거래에 활용 할때, 추가 보너스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전 세계 최조의 금융자산 토큰으로 사용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김윤년 오닉스토큰 일본 대표 / 사진제공 주성진 기자 

이날 VIP 설명회에서 오닉스토큰은 전세계 TOP 거래소인 ZB.COM과 협력하는 비트하이거래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비트하이의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네트웍망을 통해 전 세계 여러나라로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FX마진거래시장은 전세계 평균 일일 외환 거래량  5조달러, 일일 FX마진거래 이용자 1,000만명 이상이 거래하는 금융시장으로는 단연 가장 큰시장이라 할 수 있으며 오늘날, 새로운 블루오션인 암호화폐 시장과 FX마진거래 시장의 연결고리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 보여진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