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무안군(군수 김산)14일 저소득 한부모가정 세대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 대상은 노후된 주거환경으로 동절기 생활에 불편함이 있는 청계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세대로, 한국공항공사 도와주고 싶어요공모사업에 선정된 200만원의 지원금으로 환경개선 사업이 실시됐다.

 

이날 한국공항공사 하늘로봉사단, 푸른나무봉사단 등 총 10여명의 주거환경 관련 업체 봉사자들이 참여해 단열공사 및 도배 등을 진행했다.

 

도움을 받은 세대는외벽단열이 약하여 추운겨울이 다가올수록 걱정이 많았으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환한 웃음으로 고마움을 전했다.

 

주거환경개선에 함께 한 봉사자들은 값진 구슬땀을 흘리게 돼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는 약속을 했다.

 

무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에 총력을 기울여 도움이 필요한 복지소외계층을 적극 발굴하고, 지역의 공공 및 민간자원을 연계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군민들에게 적극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 무안군(군수 김산)은 14일 저소득 한부모가정 세대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였다.  ©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대한민국 전라남도 지회장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