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모델 최종문은 지난 24일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뉴미디어코리아, 월간 자랑스런 한국인, 뉴민주신문이 주관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며 모범이 되는 인물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2019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 MC로 발탁 돼 안정된 진행으로 활약했다.

▲ 사진: ‘2019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 MC 최종문  © 김진수 기자

 

패션모델 최종문은 ‘2019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 1부 공동 MC로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진행으로 밝은 현장 분위기를 함께 했다.

 

또한, MC로 활약한 최종문은 “삶의 어려움을 고통으로 번민하기보단 교만, 이기심을 던지고 하루하루를 최선으로 지내오신 자랑스런 한국인을 대표하는 수상자분들께 축하드린다.”고 전하며 “나 또한 모범이 되는 인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 홍보대사로 탤런트 김원배, 김혜선, 김호진, 박시은, 손우혁, 가수 최유나, 헤라, 정지윤이 임명됐으며 제1부 자랑스런인물대상&세계명품브랜드대상과 명강사명강의인증대상 시상식의 자랑스런인물대상에는 의정발전공헌 부문, 행정발전공헌 부문, 드라마연기 부문, 예술발전공헌 부문, 문화발전공헌 부문, 대민봉사공헌 부문, 사회발전공헌 부문, 친환경발전공헌 부문, 기업발전공헌 부문, 경제발전공헌 부문, 교육발전공헌 부문, 종교발전공헌 부문, 사회봉사공헌 부문, 건강발전공헌 부문, 금융경제공헌 부문, 우수기자 대상 부문 16개 부문에 걸쳐 46명이 수상했으며 제2부 (사)한국기자연합회 창립총회 및 발기인대회로 행사가 마무리 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