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서초구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 지역발전공헌부문 수상  © 김서중 국장

 

서초구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19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국제언론인클럽, 장애인문화복지신문이주관하는 13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지방자치의회부문을 수상하였다.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등 각 분야에서 기부문화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하고 업적을널리 알려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매년 30여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김안숙 위원장은 15년 넘게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사회복지관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왔다.

김 위원장은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나눔의 가치와 공유를 실천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분들의 입장을 대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