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배우 고은새 월드스타연에대상 영화신인연기상 수상 인터뷰 드레스 포즈 / 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영화 행복한선물(감독 이귀덕)에서 소아과 의사역으로 열연한 배우 고은새, 월드스타연예대상 영화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 영화부문 신인연기상 수상후 기녀마진 촬영하고 있는 배우 고은새(김재수 집행위원장, 안병천 조직위원장, 배우 고은새,이서우 포토존 인터뷰 MC ,박성호 포토존 인터뷰 MC)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는모습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배우 고은새의 아름답고 섹시한 자태, 월드스타 연예대상에서 드러냈다.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고은새가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 배우 고은새 월드스타 연예대상 영화부문 신인연기상수상 / 사진촬영 서상원기자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 한류스타 요요미(가수부문 인기상 수상)와 배우 고은새(영화부문 신인연기상 수상)가 수상후 기념사진 촤령하고 있다.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배우 고은새는 영화부문 신인상 수상소감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배우 고은새 관계자분이 찬사를 받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