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객과 교감하는 싱어송라이터 한별, 그녀의 한별 겨울 콘서트가 올해 1227, 저녁 730분 홍대 롤링홀(Rolling Hall)에서 열린다.

 

▲ 따듯한 마음이 가득한 추천 연말 콘서트, ‘한별 겨울 콘서트’  © 김진수 기자

  

그녀의 한별콘서트중 세 번째인 이번 단독 콘서트는 그동안 팬들을 비롯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어져왔으며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마음의 빚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음의 빚은 사랑만 해도 부족한 이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이 누군가의 끝이 없는 사랑으로 마음의 빚(Debt)은 탕감을 받게 되며 마음의 빛깔(Color)은 더욱 아름답고 선명해진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신곡 마음의 빚은 콘서트 당일날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별 겨울 콘서트는 우리의 감정들을 하늘의 별들로 비유하여(Star’s Singing) 행복과, 슬픔, 그리움과 애환, 사랑과 아픔 등 우리의 삶을 이루는 다양한 별들을 노래하는 공연이다. 한별은 이번 콘서트를 통하여 수고한 한 해의 연말을 한별콘서트에 오셔서 편안하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콘서트에는 해금 연주자 정수현, 가수 김태극, 첼리스트 조희진, 현대무용가 Jelna Han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1227일에 다가오는 한별 겨울 콘서트의 티켓은 전석 2만원이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별(본명 김한별)

약력 = 상명대학원 뉴미디어음악학과 재학 2017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출신 서울여자대학교 뮤지컬 음악감독(3년간) 2017 나라사랑 한울림 통일가요제 금상 2018년 첫 싱글앨범 '사랑하는 나에게' 두 번째 싱글앨범 '안녕' 발매 2018 이건음악회 아리랑 작·편곡 공모전 대상 수상 2019 K-독도 공모전 CM송 대상 추상미 감독 100초영화제 영화음악 작곡 2019 해양경찰 노래 공모전 입선 2019 119 생활안전 트로트 공모전 우수작 응급처치대통령직속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에 자작곡 기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