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으로 선정 언론미디어부문 대상 수상  © 김정연 기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人 대상 시상식" 서울경제연합 박희영 이사장과 염동렬 국회의원이 공동대회장으로 26일 라마다서울호텔 2층 신의 정원에서 이수성 前 국무총리 축사와 함께 국.내외빈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이 언론미디어부문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지금까지 역대 수상자로 前 UN 반기문 사무총장, 마라톤 영웅 황영조, 세계 곳곳을 누비며 세상에 오르기 힘들다는 산을 모두 올랐던 산악인 허영호, 사람이 사라가는데 절망이란 필요 없어 방송인 송해,  '저런 저질 영화 누가 찍었나 했는데… 알고보니 내 작품' 오뚜기 같은 인생 임권택 감독,
노래만큼 가슴 벅찼던 ‘가왕 조용필’로 비롯한 대한민국의 수영 역사상 최초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자유형 400m에서의 금메달과 자유형 200m에서의 은메달을 획득한 박태환 선수 등이 수상했다.

김재덕 발행인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언론미디어부문 대상 수상 소감을 역대 수상자와 오늘 받은 수상자들은 모두가 "길이 없으면 만들어 간다. 여기서 부터 희망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사람으로 대한민국을 세계로 이끈 등불이다. 오늘 나도 등불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문화예술부문으로 선정된 수상자들과 시상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정연 기자

 

2019대한민국을 빛낸 예술문화부문 뮤지컬 이승주, 대중가수 알리, 스포테이너 양정원, 스포츠 이근호, 크로스 오버 바다혜, 뷰티아이콘 이유비, 방송 예능인 김보성, 배우 허성태, 방송연기자 김지훈, 이태란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공로부문에는 스포츠부문 정문홍, 문화예술부문 임하룡이 수상했다.

특별상으로 의정대상 염동렬 국회의원, 자치행정상 허석 순천시장, 사회공헌 대상 김정택 前 SBS 예술단장, 행정대상 박양우 장관, 위민대상  김규환 국회의원이 선정 되었으며,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신지식인상을 수상한 '예효경' 김익한 대표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34년 사업가로 前안동삼베마을 국산수의전문업체 및 1인용 이동식 고인안치실 '라스텔'을  개발하고 현재 올바른 상조.장례서비스 '예효경"을 운영하고 있는 김대표를 비롯한 10명이 올해 주인공이 되었다.

 

▲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식" KBS 코미디의 4대천왕으로 유명한 임하룡, 소문난 칠공주 아들 같은 딸로 연기대상을 받은 이태란,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등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있다.  © 김정연 기자


한편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하고  사)서울경제연합, HL컴퍼니 주관으로 서울특별시, 국회문화체육관광의원회, 국회보건복지위원회가 후원한 자리에 박희영 대회장(서울경제연합 이사장, 사색의향기 이사장)은 "도전하는 여러분들이 한국을 아름답게 합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 땀 한방울들이 그간 노력의 꽃 봉우리를 활짝피우는 순간입니다. 자신만의 전문 분야에서의 노력과 열정을 쏟아낸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인삿말을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GJCNEWS 특별취재본부
김정연 기자
cnkum8007@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