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멤버쉽 크루즈 전문업체인 월드드림투어에서는 2020년 가정의 달 518일부터 45일과 67일 백두산 크루즈 상품 단독 출시.

롯데관광이 전세선으로 운영하는 코스타 세레나호로 중국 대련까지 23일간 크루즈 여행을 즐기고 대련에 입항하여 대련의 안중근의사 유적지 및 동양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동방수성과 성해광장, 러시아거리 등을 관광하고 단동으로 이동하여 압록강 유람선, 단교, 고구려 유적지 투어를 하는 45일 코스와 백두산 천지와 장백폭포 등을 관광하는 67일 상품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 사진제공 월드드림투어 

이 상품은 크루즈와 중국 내륙을 접목한 상품으로 크루즈와 함께 백두산 투어까지 할 수 있는 12조의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월드드림투어에서는 1월 한달 동안 신청자 100명에 한해서 가장 전망이 좋은 발코니를 배정한다.

꿈의 크루즈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

일반적 크루즈 값의 반값으로 국내 출항하는 최대 최고의 크루즈을 일반요금으로 발코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타 보고싶은 크루즈를 아침의 일출과 저녁 석양의 노을을 자기 방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는 많은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것이다.

이번 월드드림투어에서 준비한 크루즈를 활용하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예약 문의 : 02-501-231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