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혼성그룹 DIP MX의 보컬 가람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주헌 기자



'가람'은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DIP MX)의 메인 보컬로 루마니아,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공연을 바탕으로 실력을 쌓아온 아이돌 형 보컬리스트이다.

 

인터비디 엔터는 "2020년도의 첫 작품으로 금/토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오전 11시에 송출되는 연남동패밀리 OST '사랑을 속삭여주세요'를 2월 1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박남진 작사/작곡, 류승현편곡'으로 작업된 '사랑을 속삭여주세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난 뒤 한없이 설렘을 느끼는 한 여자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 홍일점 여성 보컬 '가람'의 소속사인 인터비디(신현우 대표이사)는 "단단한 댄스실력과 보컬을 겸비한 '가람'은 이번 솔로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그룹과 솔로활동을 병행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활동을 전개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웹드라마 '연남동 패밀리'는 결혼을 선택했지만 모든게 불투명한 스물 아홉 살의 동화 작가를 통해 대한민국의 브리짓 존스가 고민하는 러브 다이어리를 공감해보는 삼남매의 좌충우돌 공감 로맨스 작품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디아이피엠엑스, DIP_MX, 보컬, 가람, 연남동, 연남동패밀리, 웹드라마, 인터비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