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보이그룹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Dr. 베베'의 뮤직비디오 티저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주헌 기자



그룹 펜타곤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10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꽃을 들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첫 장면 이후 이와 상반되는, 슬픔과 고통 속에 몸부림치며 점차 미쳐가는 펜타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더불어 올블랙 의상을 입고 펼치는 강렬한 군무의 일부분이 등장, 펜타곤이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데뷔 후 약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온 펜타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펜타곤, Dr.베베, 닥터베베, 큐브, 큐브엔터테인먼트, 한류, 아이돌, 보이그룹, 케이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