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보컬 듀오 열두달(12DAL)의 신곡 'Mr.nobody' 앨범 포스터 / 더블엑스엔터 제공  © 이주헌 기자



워너비 보컬로 손꼽히는 열두달(12DAL)이 오늘(12일) 18시에 열두 번째 싱글 앨범 'Mr. Nobody'를 발매한다.

 

지난 12월, 레전드 작곡가 심현보와의 협업곡 '나는 여전해, 너는 없지만' 발매 이후 2개월여만의 신곡으로 쓸쓸한 겨울 감성을 담은 지난 곡과는 달리 이번 신곡은 새로운 시작에 설레는 열두달표 사랑곡을 선보인다.

 

진정한 사랑이 있다고 믿는 사람이 꿈꾸는 최고의 로망스, 열두달의 섬세하고 예쁜 목소리가 그 로망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이번 곡을 작사, 작곡한 나율은 '다들 애타게 기다리는 누군가가 있으실 텐데 이 노래가 앞으로 나타날 사랑을 기다리고 있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라고 전하며, 예림도 '사랑에 빠지고 싶은 분들은 이 노래를 들으시면서 나만의 Mr. Nobody를 찾아달라고 소원을 빌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듣는 이로 하여금 달콤한 기분을 선사해 줄 열두달표 사랑곡 'Mr. Nobody'는 오늘(12일) 18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열두달, 싱글, 디지털, 앨범, 앨범발매, Mr.nobody, 미스터노바디, 발렌타인데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