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현재까지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안전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장암동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사업, 흥선행복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사회적 재난 예방 통합시스템 구축 등으로 시민들의 삶의 향상은 물론 자연적ㆍ사회적 안전까지 고려한 대응체계를 구축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문은숙 국회의원 에비후보 / 사진제공 문은숙 캠프 

이에 문은숙 예비후보는 두 번째 공약으로 지역사회 감염예방 및 공공보건의료 체계 강화,

안전사고 최소화, 안전하고 안정적인 먹거리 환경 만들기, 의정부시 건강관리 체계 강화를 내세웠다.

이어 "지역사회 감염예방관리 및 공공보건의료 체계를 강화해야 한다"라며 안전사고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먹거리 환경 만들기 등 의정부시의 건강관리 체계를 강화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린이, 노인 및 임산부 안전사고 제로화를 추진하기 위해 스쿨존 카메라, 신호등, 옐로우 카펫 및 추가적인 육교 설치 등 안전에 대해 거듭 강조하며 강력한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청소년들의 자살예방을 위한 센터 추가 설치 및 심리상담 사회복지사 인력을 배치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식품안전정보원 초대원장을 지낸 경력으로 소비자들의 권익과 정책으로 지역사회의 튼튼한 감염예방체계를 확립하고 안전한 먹거리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도(도지사 이재명)와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으로 보인다.

 

▲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의정부을 문은숙 예비후보 이낙연 전 총리의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 문은숙 캠프 

한편, 문은숙 예비후보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 비서관 출신으로, 당선 이후에도 함께 손발을 맞출 것으로 보여 의정부시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