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특별취재본부)신종삼 기자=가수 신성훈이 국내 엔터테인먼트와 맞손을 잡고 8년 만에 국내 활동 복귀 소식을 알렸다. 신성훈은 그동안 활발히 해왔던 일본 활동을 줄이고 국내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가요계 컴백을 앞서 먼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행사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본업인 가수로서의 계요계 컴백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신중하고 심사숙고해서 케이팝으로 컴백할지 트로트가수로 재기할지에 대해서 충분한 논의 끝에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신성훈은 배우로서도활동해왔다. 과거 2000년도 파라다이스 빌라에서 단역으로 출연해 흑심모녀’ ‘신기전2008’ ‘적과의 동침’ ‘하이힐’ ‘몬스터’ ‘임금님의 사건수첩’ ‘불한당’ ‘더 킹’ ‘나의노래’ 10작품에 단역으로 꾸준히 출연해 오면서 연기에 대한 경험을 쌓아왔다

 

한편 신성훈은 일본 최고의 레코드사 타워레코드와 앨범 계약을 맺고 더욱 더 풍성한 음악으로 일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