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오는 39일부터 430일까지 ‘1004섬신안 상품권10% 특별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004섬신안 상품권10% 특별할인 행사는 코로나 19’ 여파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 내 소비를 촉진시켜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실시하는 행사다.

 

현재 유통 중인1004섬신안 상품권3천원권, 1만원권 2종이다. 앞으로 군민들이 보다 쉽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5천원권과 5만원권을 다양하게 제작하여 총 180억원을 발행할 계획이다.

 

협약 체결을 통해 관내 농협에서만 판매하는 상품권을 신안군수협, 신안군산림조합에서도 구매 및 환전 할 수 있도록 판매대행점 범위를 확대한다.

 

전통시장, 음식점, 슈퍼마켓, 주유소, 미용실, 노점상, 가판점 등 신안 관내모든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농어민공익수당 상하반기 70억원, 벼경영안정대책비 30억원 전액을 상품권으로지급하고, 직원에게 지급한 공무원 맞춤형 복지포인트 2억원 전액을 상반기조기 사용토록 독려하는 등 지역 상권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고 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산으로 군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추진하게 되었고, 군 산하 공직자가 모든 행정적 역량을 동원하여 코로나 19’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 현재 유통 중인「1004섬신안 상품권」은 3천원권, 1만원권 2종이다. 앞으로 군민들이 보다 쉽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5천원권과 5만원권을 다양하게 제작하여 총 180억원을 발행할 계획이다.  ©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