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사진=왼쪽부터 한성화교중학 이사장 담소영,한성화교협회회장 이보례,주한국대만대표부 대표 당전문,NFSWA재단 이한수회장,한성화교협회 수석부회장 이중한     ©김진수 기자

 

(특별취재본부=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화교들을 위한 ()한성화교협회 마스크 나눔 활동  

 

최근 한국 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일환으로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화교들에게 방역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구입해 배포할 예정이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일부 언론 보도에서 대구ㆍ경북지역에서 정부 배급방식의 마스크가 제공되고 있으나 외국인으로 분류되어 있는 화교사회에는 그 혜택이 미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인식하고 화교사회는 물론 한국사회에 작은 도움이 될 방법을 찾던 중 방역관련 물품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성화교협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예방 관련 물품을 대량으로 구입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는 NFSWA재단(국민사회복지협회)이사장 이한수와  ()네오인터네셔날(사장 김회상)도움으로 마스크를 수급 할 수 있었으며, 이번에 구입한 마스크 등 방역물품은 대한민국 각 지에 거주하고 있는 화교들을 비롯하여 화교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한성화교협회는 청나라 이후부터 한국으로 이민 정착한 중국인 후손들의 단체로서 현재 회원은 23.000여명이며, 대한민국 내 화교들의 호적관리와 한국사회 정착지원활동을 전개하는 법무부 지정 사단법인으로서 회장 이보례, 수석부회장 이중한, 비서실장 손육서 등 26명의 운영 임원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 사진=주한국대만대표부 대표 당전문 마스크 착용 시험     ©김진수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