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특별취재본부=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방송인 이상민의 힐링요 3분 매직컵, 건강하고 간편한 전자레인지용기로 주목

 

방송인 이상민이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힐링요 3분 매직컵’이 자취생, 주부, 맞벌이부부,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힐링요 3분 매직컵은 각종 재료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맛있고 간편한 요리가 탄생하는 이름 그대로 ‘매직’같은 요리가 가능하다.

 

▲ 사진=방송인 이상민     © 김진수 기자

 
업체 측은 “가스레인지로 조리하게 되면 집안에 연기가 퍼지고 그로 인한 냄새와 오염이 발생하지만 힐링요 3분 매직컵은 그럴 걱정이 없고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되는 간편한 조리법과 뛰어난 맛이 주방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노벨물리학상의 원리를 제품화한 기능성 조리기로 힐링요의 강자성 발열체가 전자레인지의 마이크로파를 흡수하고 자기공명을 일으켜, 빛(생육광선)으로 방사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의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 동안 음식을 조리할 때 가스렌지의 열을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열을 이용해 조리를 할 경우 필수영양소를 변성, 파괴할 수 있다. 식재료의 영양소와 효소가 파괴되면 각종 유해균 및 불순물질이 응축되어 장기적으로 질병을 유발시킬 수 있다.

이에 건강을 생각하는 도자기 ‘에릭스도자기’는 열이 아닌 빛을 이용한 ‘힐링요 건강조리기’를 선보였다. 영양소가 빛을 만날 경우 좋은 영양소는 2~10배 증가하고 해로운 성분은 감소하는 등 마치 발효와 같은 효과를 낸다. 

▲ 에릭스도자기(힐링요)사진     ©  김진수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