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코코리본의 신순옥 대표와 키네마인의 함현진 이사가 지사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키네마인엔터테인먼트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어제 오후 3시 안양시의 아이에스비즈타워의 ()코코리본 본사에서는 신개념 친환경 소독제인 ()코코리본 신순영대표의 착한염소브랜드와 ()키네마인(대표이사 손영선)의 업무협약식이 있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소독제의 품귀현상에 맞춰 새로 출시된 착한염소는 미국 FDA 안전검사는 물론 설탕과 마찬가지로 가장 안전한 식품등급에 해당되는 A1 등급으로 인정받은 이산화염소로 제작되었다.

이산화염소수(CLO2)는 미국, 일본,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소독제로써 탄저균 소독은 물론 우주식의 멸균과 우주선 내부 살균으로 인정을 받았다. 또한 호흡기는 물론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세균은 물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도 99.9%이상 박멸하는 효과는 물론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하는 매우 좋은 소재이다.

지난 6일엔 북한의 김정은위원장이 이산화염소를 소독용으로 공식 발표를 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소독용 소재이다.

신순옥대표는 착한염소에 대해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더 안전한 원료로 제조되어 유아가 있는 곳에서도 안전하며 햇빛을 받으면 물로 자연 분해되는 특성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한 유아나 노약자 장애인등이 있는 시설과 개인용품으로도 탁월하다고 했다.

 

기존 에탄올계 소독제는 피부를 손상시키거나 끈적임이 강하고 냄새도 강하여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는 반면 착한염소는 어느 곳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으며 냄새도 거의 없고 끈적임과 불편함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 착한염소는 이산화염소수로써 디자인과 효능이 뛰어나다./ 사진제공 키네마인엔터테인먼트 

코코리본과 지사계약을 맺은 ()키네마인(대표이사 손영선)은 문화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써 광고, SNS 마케팅은 물론 영화와 문화컨텐츠를 전문 제작하는 기업이다.

착한염소의 대중화와 유명 연예인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맡아 협업을 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