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 사진=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의 아티스트 소욘 Soyon! [헤어짐은 아파] 앨범 발매!  © 김진수 기자

 

아티스트 소욘은 세계 3대 명문 음악대학 중 하나인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으로
클래식 정서를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가 3년 만에 돌아와  오는 21일 싱글 앨범 [헤어짐은 아파]를 발매한다.

 

[헤어짐은 아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만든 뉴에이지 팝 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재즈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화려한 현악 연주가 더해져 클래식과 뉴에이지 팝 음악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곡이다.


소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아낌없이 드러냈고 소욘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에 서정적이며 고급스러운 가사, 멜로디가 더해져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했다.


프로듀싱에는 R&B 보컬그룹의 멤버 문득, 이말씨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외국을 주 무대로 활동해온 소욘은 클래식 음악 강국인 러시아의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러시아 모스크바 에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이후 세계 3대 비어 페스티벌 중 하나인 ‘중국 칭다오 비어 페스티벌’에 중화권 유명 가수들과 함께 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소욘은 지난 2015년 방송된 KBS 2TV [탑밴드 시즌 3]에 출연하여 TOP 16에 진출,   소욘만의 클래식컬한 감성을 담은 색다른 편곡, 또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보컬로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신대철, 윤일상, 육중완의 아낌없는 극찬을 받았다.

 

이후 소욘은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해오며 피아니스트, 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싱글앨범 [헤어짐을 아파]를 시작으로 보여줄 소욘의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소욘,soyon,SOYON,헤어짐은아파,발라드가수,발라드음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