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뉴스 장미경 기자) 크랙시, '아리아' 댄스 커버 글로벌 챌린지 오픈


SAITAINMENT측에서는 "소속 걸그룹 '크랙시' 데뷔' 및 유튜브 250만 돌파 기념 이벤트로 타이틀곡 '아리아' 커버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 '아리아' 커버 챌린지 공지 / SAITAINMENT제공  © 김진수 기자


또한 "해외 팬덤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챌린지 응모방법은 SAITAINMENT유튜브 채널의 'craxy-aria choreography'영상을 기준한다."고 언급했다.

SAITAINMENT수장 비앤비(B&B)는 "되도록 연습이나 촬영은 실내에서 하고 안전에 유의해달라, 코로나 대비 사람 많은 곳은 가지 말아 달라."며, "이번 챌린지 우승자는 3박 4일 한국 여행권 및 크랙시의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그리고 우승자 발표는 5월 2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특전으로는 '위시걸스' 오디션 가산점이 있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본 '아리아' 커버 댄스 챌린지는 전 세계 '아리랑' 알리기 프로젝트가 내포되어 있어 한국적이며 동양적으로 녹아난 케이팝 퍼포먼스로 한국의 역사와 위상을 함께 알리는 의지가 있다."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본 챌린지의 상세한 내용은 현재 공지된 SAITAINMENT홈페이지와 크랙시 팬덤 페이지에 상세히 나와있으며 홍보물은 온라인을 통해 팬덤들에게 급속히 알려지고 있다.

그리고 방송 활동 중인 걸그룹 크랙시는 "멤버 '혜진'의 부상으로 잠시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빠른 시간 내에 복귀, 방송 활동을 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