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기동취재본부=국제언론인클럽뉴스)신종삼 기자=3월28일 강남구소재 스마일안과 본사에서 (주) 굿모닝보청기(장태정 대표)와 스마일안과(한동균 행정원장)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사진=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스마일안과 한동균 행정원장  © 신종삼기자


이날 업무협약식 에는 굿모닝보청기 임직원 들과 스마일안과 임직원 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굿모닝보청기 장태정대표는 말했다.
 굿모닝 보청기는 국내 및 전세계에서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보청기 브랜드를 공급하는 보청기 전문회사로서 검증된 보청기 제품을 100여개 전국매장에서 귀 건강관리에 힘쓰고있다.

 

▲ 사진=스마일안과이창목원장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 스마일안과 한동균 행정원장 유로미 원장  © 신종삼기자

 
강남역에 위치 하고있는 스마일안과는 대학병원급  첨단 의료장비로 정밀검사를 통한 맞춤형진료 및 수술을 진행할수있다.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상황에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 설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스마일안과 한동균 행정원장은 말했다.

▲ 사진=이두원대표 ,김은미, 이창목원장, 장태정대표 ,한동균행정원장, 유로미원장, 윤슬기 ,이인숙 행정부원장  © 신종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