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기동취재본부=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코로나19 이긴다!!! 백약99 마스크 사랑의평화 채효순 대표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에게 마스크 1,000세트 기부  

 

▲ 사진=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과 백약99 마스크 기증식을  하고 있다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백약새싹으로 인정을 받은 ()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이사는 백약99(솔트에어텍스마스크)1천세트(필터10개포함)()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에게 기증식을 전했다.

 

경기도 양평군 소재 마스크 제조업체가 코로나19에 대응할 수 있는 항균 제품을 있따라 기부해 지역사사회에 훈훈한 이야기를 낳고 있다.

 

화제의 착한 기업은 사랑과 평화(대표이사 채효순)백약코리아(대표이사 박성진),지제이씨홀딩스주식회사(대표이사 김재수)이다.

 

지난 17일 사랑과 평화 채효순 대표이사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 이수돈 사무총장, 김인식 운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 기부천사클럽 김재수 이사장이 12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 사진=사진=사진왼쪽부터 기부천사클럽 재단 김재수 이사장, ㈜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이사, 백약99 마스크를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이에 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은 어려운 영화인들도 많지만 더욱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전달하겠다고 하면서 감사의 표시로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더원방송 아나운서 겸 배우 고은새의 방문으로 더욱 빛난 기증식은, 앞서 이 두 기업은 마스크 1만개를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등을 통해 사회적 약자층에 배부해 달라고 지정 기탁한 바 있다.

 

▲ 사진=배우 고은새는 더원방송 위클리뉴스를 진행 준비 하면서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작가)과 기념촬영/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

 

   

기증된 마스크는 천연 소금을 나노화해 마스크와 교체형 필터에 코팅한 특허제품으로 최근 미국 FDA로부터 등록을 받았으며, 전달식을 가진 채효순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코로나19 병란으로 인류가 고통속에 있는 이때 ()사랑과평화에서 2016년 개발 완료 특허 등록된 마스크 및 마스크 패드를 생산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기부천사클럽재단(총재 이세화) &국제언론인클럽재단(이사장 김재수)을 통해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기부행사를 계속하여 인류 사랑 정신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국내 및 해외 저소득층에 세계 최고 품질의 마스크를 기부하여 건강 지킴이 사명를 감당하고 세계 최고 의료 국가의 위상을 확립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의 국민이 전 세계에 다시한번 인정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 사진=사진=가수 겸 MC 이지영, 국제언론인클럽 대외협력위원장 신종삼, 기부천사클럽 김재수 이사장, 기부천사클럽 이세화 총재, 채점식 연구원장. 위클리뉴스 아나운서 겸 배우 고은새, 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 국제언론인클럽 부.울.경남 지회장 김상호, 국제언론인클럽 송지연 기자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