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국제언론인클럽뉴스) 이지영 기자 = 제이제이마스터 장일수 대표 카페더시카고오픈 카페 사업 까지 섭렵’   

 

▲ 사진=제이제이마스터 장일수 대표 ‘카페더시카고’ 오픈 ‘카페 사업 까지 섭렵’     ©

 

요즘 곽광 받으며 핫 하게 떠오르는 장일수 대표가 선글라스 사업과 건강식품에 이어 카페 사업까지 이어가고 있다. 카페더시카고는 인엔아웃에프엔씨에서 나온 브랜드다. 장일수 대표는 인엔아웃에프엔씨의 신뢰 바탕으로 카페 사업까지 확장 했다.

 

카페더시카고는 빠르게 변화하는 문화와 함께 사람들의 생활패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가 사라지고, 한 아이템이 유행처럼 번졌다가 없어지곤 한다.

 

커피인시카고는 일상생활에 가장 밀접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빵과 이미 하나의 문화가 되어 일상 속 깊이 스며든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자 시작되었다.

 

밥이 주식이던 예전과는 달리 근래에는 빵 또한 주식으로 즐기게 되면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영양소까지 골고루 챙기고 싶다는 생각에 내놓게 된 상품들이 큐브식빵입니다. 작은 식빵 안에 구성물을 다양하게 하여 다른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고, 각 시즌마다 제철과일 혹은 다른 내용물로 구성한 식빵과, 음료 세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색다른 맛과 비쥬얼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시카고만의 메뉴다.

 

시카고의 커피는 커피전문가들에게 인증된 고품질의 원두만을 공급합니다. 케냐와 예가체프에서 생산되는 스페셜티급의 품질 좋은 생두를 로스팅한 제품을 공급하여 더욱 풍부한 맛과 풍미를 제공하고 있다.

 

커피인시카고의 매장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만 식빵을 구워낸다. 베이커리 제조과정을 고객들에게 오픈해서 라이브로 생산되는 과정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