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기동취재본부=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이롬, 아주대학교 첨단바이오 기업협업센터와 '면역과학 연구소' 공동 운영 MOU 체결

 

()이롬이 아주대학교 첨단바이오 기업협업센터(ICC) '면역과학 연구소' 설립 및 공동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이롬 x 아주대학교 첨단의료바이오 ICC 협약 사진     ©

 

 

각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면역과학 연구소를 공동운영함으로써 면역소재의 효능 분석 및 면역제품 개발을 더욱 활발히 진행하여 진정한 산학협력의 결과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이롬은 예방의학의 대가이자 대한민국에 미슬토치료법을 처음 도입하여 전문적인 면역치료를 연구해 온 황성주 박사가 암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건강식품을 대중화 하기 위해 설립한 기업으로서 20년 이상 꾸준히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만들어 왔으며, ㈜이롬플러스를 통해 이뮨푸드외 다양한 면역관련 제품들을 꾸준히 판매해왔다.

 

 

㈜이롬 김상민 대표이사는 금번 설립하는 면역과학 연구소에서 아주대학교 최고의 의료, 제약전문 연구팀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다양한 면역소재의 개발과 실험 및 상품화까지 원활히 진행하여 면역시스템의 대중화를 이끌어 내겠다, “이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이 면역제품의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이롬이 면역전문 건강식품 회사, 면역전문 헬스케어 바이오 회사로 탈바꿈 하는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은 13년간 연구해온 국내산 미강을 원료로한 발효기술을 통해 인체 면역기능을 개선시킨 ’미강발효추출물 (이롬4)’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왔으며 국내외 특허 및 논문들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아주대학교 연구팀과의 협력으로써 미강발효추출물에 대한 기초 및 임상연구들을 보다 폭넓게 진행하여 향후 이 소재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소재 및 의약품 소재로서 인허가까지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