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재수 기자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사랑의쌀 도전릴레이)스타트

 

2015911일 이낙연 전남도지사(, 총리)로부터 시작한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릴레이)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양승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현 충남지사),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을 끝으로 201710182년간 10명의 도지사로부터 12톤을 직접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성남 안나의 집에 제공했다.

 

2기는 2020423() 오후 2시부터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으로부터 시작한다. 원종스님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이사장도 맡고 있다. 1,000Kg(1)을 코로나19로 어려운 대구 장애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대구중구지회(손복식 지회장)에 기부하여, 한 가정에 20Kg씩 제공할 예정이다.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으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는 법인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