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신종삼 기자=국내 최초 디지털 드론 레이싱대회가 30일, 31일 2일 동안 충북 보은에서 개최된다.

▲ 사진=2020 제2회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  © 신종삼기자


사단법인 한국드론레이싱협회는 보은군과 함께 5월 30일, 31일 충청북도 보은에서 제2회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는 보은 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로는 국내최대의 드론커뮤니티인 드론플레이의 드론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는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는 국내 최초로 HD 디지털 드론 레이싱을 선보이며 30일 저녁에는 야간경기로 진행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로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다.

보은군은 4차 산업의 핵심 분야인 드론을 그 성장동력으로 키우기 위하여 드론 전용 비행 시험장 구축 등 드론 산업에 힘을 쓰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드론 산업 전반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2020년 국내 첫 드론대회로 다시 드론 산업의 활기를 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은 시민들뿐만 아니라 드론 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은 5월 30일, 31일 보은에서 세계 최고 선수들의 실력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론 교육을 받거나 체험도 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