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장 © 송지연 기자


(국제언론인클럽뉴스 = 사회) 특별취재본부 송지연기자 = 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淘宝全球购淘时尚协会,KRTFA)용전군(龙战军,ZHANJUN LONG) 회장과NFSWA재단이한수 회장이 독점으로 업무제휴 후 추진한 첫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하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문화·경제활동을 누리는 홈코노미(Home+Economy)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신세계면세점에서 진행한 온라인 행사가 중국 현지인들에게 큰 주목을받았다.
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淘宝全球购淘时尚协会,KRTFA)와 NFSWA재단는 5월19일부터 21일까지 명동 신세계 면세점에서 설화수, 후(后), LANEIGE,SU:M37˚, gentle monster, 육심원 등 생방송 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현지 인플루언서(왕홍)의 온라인 라이브 행사로 접속자가 약 100만 명에 달했다.
왕홍의 신세계 면세점 홍보 라이브는 1일간 약20억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10여 명의왕홍 멤버들이 행사 중 화장품테스트 및시연을 통해 자세히 설명 해주었으며, 행사상품 증정 및 할인에안내 등 생방송으로 중계되어 해당 제품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행사가 중국 최대 IT기업 알리바바의타오바오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중계됨에 따라 구매력이 높은 20~40대 현지 시청자들에 대한 K-뷰티 홍보 효과도 크게 성과를 봤다고 밝혔다.
집에서 행사를 통해 구매한 중국인 A(26)씨는 댓글에 “라이브로 한국 현지에서 명품을 구입 할 수 있어 너무 좋다”며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淘宝全球购淘时尚协会,KRTFA)는 제품 구매처 정보 제공을 통한 상품 신뢰도를 더욱 높여, 전세계 어디에서든 신뢰할 수 있는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NFSWA재단은 소비 트렌드에 맞춘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여 중국에서 한류 브랜드를 이끌어 가는 것은 물론,지속적으로 타오바오 글로벌과 협력하고 왕홍행사를 주관하여 각 지방 자치구 중소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해외 판로개척을 통한 지방 소도시 시장경기 활성화를 준비중이다.

 

 

  행사 단체사진 © 송지연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국제언론인클럽뉴스

특별취재본부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국제언론인클럽,송지연기자,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NFSWA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