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국제언론인클럽뉴스)조한비 객원기자= 스마일안과-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호협력 업무협약 MOU 체결

 

5 28일 의정부시 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에서 운영하는 의정부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스마일안과(행정원장 한동균) 11개 협력기관이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조한비 객원기자  사진=사진 왼쪽부터 이상순 센터장한동균 행정원장

 

이날 협약을 통해 의정부시 위기청소년에 보호, 지원 등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 위한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 조한비 객원기자 사진=의정부시 청소년안전망 협약에서 발언을 하고 있는 한동균 행정원장

 

스마일안과는 첨단 의료장비로 정밀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강남 소재의 안과이다. 또한 70여 가지 정밀검진으로 환자 맞춤형 진료 및 수술을 진행하며 수술 후 철저한 관리를 통해 시력을 개선, 케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아울러 정확도와 완정성을 높이는 레이저 백내장 수술장비(렌자), 360도 회전 각막정밀 검사장치(펨타캠), 무산동 광각 안저 망막검사 장비인 데이토나 옵토스, 7차원 안구 추적기능을 탑재한 아마리스 750S SPT 등을 운영 중이다.

 

이날 협약 대표자 발언을 통해 한동균 행정원장은 과거 인연이 닿아 고향과도 같은 의정부시의 위기청소년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조한비 객원기자
의료전문기자
smileeye201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