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국제언론인클럽뉴스) 이한다솜 시민기자=만능엔터테인먼트 시대에 발맞춰 걷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서울시가 주최/주관 하고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Cho, Woo Sang, Asia Model Association)가 교육주관하는 2020서울365패션쇼 에서는 모델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양질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있다.

  

▲ 여러 모델들이 메이크업 수업을 듣고있다.     ©이한다솜 시민기자

 

수백명 가운데 선발된 35명의 모델들은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의 체계적인 수업으로 워킹, 연출, 메이크업 등 모델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의 수업을 진행중이다. 모델 김소라씨는 “ 아시아모델협회에서 모델들에게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해줘서 많은 도움이 된다. “ 며 프로그램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또한 모델 박진홍씨도. “ 아시아모델협회에서 모델들에게 필요한 운동과 자세를 알려줘서 워킹자세가 많이좋아졌다.” 고 말했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 박진홍모델이 메이크업 수업에서 메이크업을 받고있다.     ©이한다솜 시민기자

만능엔터테이너 시대에 발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교육하고있어 많은 모델들과  패션 교육업계의 이목을 받고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아시아모델협회,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서울365패션쇼,서울365모델,모델 조우상,아시아,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