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는 7월부터는 카드형 목포사랑상품권 목포사랑카드가 출시된다.

 

목포시는 지난해 9월부터 발행을 시작한 지류형 목포사랑상품권에 이어 71일 부터는 지역은행인 광주은행과 협약을 맺고 카드형 목포사랑상품권인 목포사랑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목포사랑카드는 목포시내에 있는 광주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청발급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 체크기가 설치 된 관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대형마트와 사행성 업종, 유흥업소 등 일부 업종은 사용이 제한된다.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되는 목포사랑카드는 별도로 현금구매하거나 충전할 필요 없이 본인 명의 계좌와 연결해 바로 사용하면 되고, 월 할인한도는 50만원 이내 이다.

 

50만원 이내 사용액에 대해 다음달 10일 까지 할인율(7월 출시기념 10%, 평시 6%)을 적용해 캐쉬백 형태로 되돌려 받게 되며, 광주은행 포인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다만, 할인율 적용은 시 예산이 소진되면 불가하며 사전에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카드형 상품권은 소상공인 대부분이 카드체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가맹점 가입이 필요 없고 소지나 사용이 편리하며 지류형에 비해 부정유통 우려도 해소되는 장점이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랑 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 가계 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건전하게 최대한 많이 사용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71일부터 목포사랑카드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1100만원, 250만원 상금과 다양한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참고)

 

▲ 5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까지(평시에는 6%) 할인  ©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