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눔=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강헌구 에이스텍스타일로부터 2900만원 상당의 면마스크 8000장과 항균마스크 2000장 등 총 1만장을 기부 받았다.

 

▲ 충남도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1만장 전달-사진     ©

 

이날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강헌구 에이스텍스타일로부터 2900만원 상당의 면마스크 8000장과 항균마스크 2000장 등 총 1만장을 기부 받았다.

 

기탁받은 마스크는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양승조 충남지사는 이날 도청 접견실에서 강헌구 에이스텍스타일 대표로부터 코로나19 극복 물품을 전달받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에이스텍스타일의 기부 활동에 감사드린다마스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필요한 곳에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텍스타일은 20 여년간 원단 및 침장업계에서 쌓아온 신뢰와 명성을 바탕으로 유명 호텔과 리조트에 고품질의 침구를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 최상의 품질 , 정직한 가격 , 고객감동이라는 경영방침아래 항상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각 가정에서도 호텔에서와 같은 아늑하고 포근한 수면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서 회사의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집중하여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이스텍스타일은 특급호텔 침구 브랜드 바운티풀(BOUNTIFUL), 고품격 유러피안 감성 침구 브랜드 코쉬(COSSU) 명품 북유럽 스타일 리빙 브랜드 에센자홈(ESSENZAHOME)

 

그리고 덴마크 황실 침구 다이콘구스(DYKON)를 런칭하여 이커머스, 티커머스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구류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차세대 수면사업 연구와 제품을 개발을 위해 매진하고 사업을 확대하여 코스닥과 코스피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 100대 기업에 들어가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 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