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한국 광고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인 송진우 포토그래퍼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 사진= 송진우 포토그래퍼     ©

  

코로나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송진우 포토그래퍼는 오랜기간동안 많은 연예인들의 사진을 작업하면서 늘 한결같은 인심을 가져서 많은사람들이 꾸준히 송진우 포토그래퍼를 찾는 이유이다.

 

이영애, 이나영, 수애 ,김현주, 김성령,한고은 ,이서진,김상경등 많은 연예인들의 사진속에 그의 섬세함이 녹아져있다.

 

연예인뿐 아니라 광고 뮤지컬 노틀담드 파리등 그의 손길을 안거쳐간 방송과 연예인은 거의 없다.

 

요즘 송진우 포토그래퍼는 연예인뿐아니라 많은 일반인분들도  현재의 이쁘고 어린 모습을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찾아오신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작업이 더 즐겁다고 한다. 연예인말고도 감춰져있는 끼를 끌어내주는 작업이 즐거운 송진우 포토그래퍼는 연예인 지망생들의 올바른 캐스팅과 효과적인 연기연습,오디션 성공방법까지도 지도해주면서 그 사람의 장점을 잘 끌어내준다.

그와의 작업이 즐거운 이유는 아마 자신의 다른 모습을 발견하고 그 모습을 사진속에 멋지게 담겨지기 때문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