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뉴스=서울,김진수 기자]사람과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리틀 라이브러리 

 

 

()국민독서문화진흥회(이하 진흥회’, 회장 김을호)716() 오후 1공수특전여단(여단장 준장 이봉근) 장병들의 지속가능한 독서생태계 조성을 위해 리틀 라이브러리기증식을 가졌다.

 

▲ 1공수특전여단 명예도서관장 임명장을 받은 리틀 라이브러리 기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이날 리틀 라이브러리 25, 800권을 기부 받은 이봉근 1공수특전여단장은 헤세드코리아 김선정 대표이사, 토브콤 이윤복 대표 등 장병들의 독서 인프라 구축에 뜻을 모은 기부자들에게 명예 도서관장임명장을 전달하였다.

 

김을호 회장은 “ 1공수특전여단 장병들이 군 생활 간 일상에서 누리는 독서 생태계를 경험하고, 기부자들처럼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리더로 양성되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많은 장병들이 애용하는 군용품을 제작하는 헤세드 코리아 김선정 대표이사는 군 생활 간 창의력과 도전 정신을 기를 수 있는 독서를 장려하기 위해 리틀라이브러리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1공수여단 리틀라이브러리 기증에는 김선정, 이윤복, 한미경, 이남숙, 남궁문선, 정현아, 이종현, 양원근, 황윤지, 김희숙 등 총 10명이 동참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