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신종삼 기자=  프리미엄 브랜드 수입 전문 업체인 두스프랑스(DOUCEFRANCE)가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플로르데이(Fleur day : 꽃이야) 오프라인 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점 PK 마트에 열었다.

▲ 사진=두스프랑스가 오픈한 브랜드 플로르데이(Fleur day : 꽃이야) 매장  © 신종삼기자


‘꽃이야’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플로르데이 브랜드는 유럽 사람들이 항상 집에 꽃을 가까이하며 사는 것을 표방한다. 우리도 언제든지 꽃을 가까이하자는 마음가짐으로 합리적이고 적당한 가격의 꽃을 공급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이는 데 콘셉트를 두었다.

이번 지점은 상품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식료품과 몰을 합친 복합몰 형태인 스타필드 하남 점포내 PK 마트에 선보인다.

농장으로부터 공수한 신선한 꽃을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송이 꽃과 제철 꽃, 고급스럽고 다양한 화병, 꽃을 장식할 때 꽃병에 넣을 자갈, 구슬 등 다양한 소재가 꽃을 돋보이게 한다.

두스프랑스는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에 활력을 넣고자 SSG 청담점 화훼돕기 행사를 무사히 끝마쳤으며, 다가오는 명절에 맞춰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며 나폴레옹이 즐겨 먹었다는 송로버섯(트러플, TRUFFEL)을 신선식품 형태로 수입 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