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진=사진 왼쪽부터 (주)사랑과평화 윤승원 사업단장(영화배우), 채점식 회장, 김재덕 홍보대사(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김재수 부회장(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 전건우 기자

 

(주)사랑과평화(회장 채점식,대표이사 채효순), '백약99' 솔트에어텍스 패션 마스크를 '53만 고려인. 청소년 모국체험' 행사에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후원물품으로 기부했다.

 

마스크 기부행사는 매월 정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24일에는 서울 강남 더리버사이드호텔 1층 노벨라홀에서 한국예술문화진흥원이 주최하고 임연희 아트아카데미가 주관한 '강남 미스크패션쇼 IN 2020'에도 기부를 한바 있다.

 

'53만 고려인. 청소년 모국체험' 행사는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이 공동대회장으로 참여하며, 행사목적은 희망 꿈나무 아카데미는 53만 고려인의 모국체험 프로그램으로서 고려인 4세대 5세대 청소년들을 초청해 모국의 청소년들과 교류하고 이 땅의 구석 구석을 방문해 한글학당, 한류문화, 태권도, 한국학을 공부하고 산업시설과 관광지를 방문 함으로써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과 한반도의 통일을 염원하는 세대로 육성 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국제협력위원회
총괄본부장/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