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법률선진·학생법률신문과 국제언론인연합회·기부천사클럽 MOU

상호 교류촉진, 협조도모건전한 청소년문화선도 등에 앞장

727일 전국 초··고 학생, 학교폭력근절 글짓기대회 홍보

 

법률선진신문·학생법률신문(대표 문귀례)과 국제언론인연합회·기부천사클럽((국제중앙회장 김재수)73일 교류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사진왼쪽부터 학생법률신문 문귀례 대표이사,국제언론인연합회 김재수 중앙회장     © 김재수 기자

 

이번 체결은 상호 교류를 촉진하며, 양 언론사로서 상호간의 협조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기부천사클럽과는 건전한 청소년 안전문화선도 및 청소년의 사회봉사참여 등을 통한 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국제언론인연합회는 신문, 방송, 저널 등 미디어 분야에 관한 학술연구, 자료조사, 언론 관련 강좌 및 심포지움, 세미나, 토론회와 회원사간 컨텐츠 공유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내·국외 언론인들을 주축으로 폭넓게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한편, 청소년의 길잡이와 청소년의 뜻을 대변하는 미래 지향적인 청소년 대변지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법률선진신문·학생법률신문에서는 오는 727일 오전 11오후 5시까지 국회의원회관 2층 대강당에서 교육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서울시, 서울시의회 등 후원으로 제4회 전국 초··고 학생, 학교폭력근절 글짓기대회를 개최한다.

 

 

우수학생에 대한 교육부장관상, 전국 17개 시도교육감상, 국회의원상 다수, 서울시장상, 서울시의회의장상 등 시상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토론회, 법교육 특강, 장학금 전달, 국회견학,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 기념,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송년회 성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