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국제모델협회, 지오 엔터테이먼트 국제모델대회 업무협약(MOU)체결

 

▲     © 김재수 기자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역량과 뜻을 모아 국내의 새로운 대한민국대표의 새로운 차원의 젊은 모델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국내 및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 진출할 최고의 모델을 양성하여 국내모델들의 의상을 높여 세계의  패션모델들을 만들어 나갈 것을 협력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른 체결로 국제모델 세계화의 전문적 모델협회로 거듭나며 다변화된 선진문화와 컨텐츠개발과 함께 새로운 방식의 모델대회를 모색 한다는데 뜻을 모아 손을 잡았다.
향후 양 기관의 동반성장과 발전은 물론 모델, 미용뷰티, 패션산업까지 전반에 걸쳐 함께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지오 엔터테이먼트 최기한 대표는 공연, 엔터테이먼트 결합을 통한 다채로운 모델대회와 국제교복모델 페스티발을 국내에서 선보이지 않은 컨텐츠컨셉으로 오는 7월22일 동대문 유어스에서 국내 전국 중. 고등학생들의 대표적인 교복모델대회로 (재)국제모델협회와 주관, 주최를 통해  함께해 나가고 사업 동반자로서의 장점을 보유한 콘텐츠 시장 활로에 적극적으로 교류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국제모델협회 (재)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이사장을 맡고 있는 대우패션그룹 안병천회장은  (재)국제모델협회 IMA와 지오 엔터테이먼트는 2018년 국제미스모델 선발대회, 하이틴선 모델대회, IMA 월드패션 공연쇼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3일에는 (재)국제모델협회와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대표 박한복)와 보령시 머드축제인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행사에 여름더위를 식혀줄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외 40개국 톱 모델들이 아름다운 미를 매래에 대한 비전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대 축제의 장인 보령머드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선발대회가 열린다.
재단법인국제모델협회와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 에이티엔뉴스가 주관, 주최하고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대우패션그룹, 디엑스디엔터테이먼트, 한국의류협회, 한국방송에술진흥원, 로바나, 다음넷, (사)국제미용가연합회, 쇼비즈엔터테이먼트,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라이프방송(LIfeTV),로하셀화장품, 농협, 신협, 문서영웨딩드레스, 규빈코스메틱, (재)세계피부미용가연합회, 에보(EEVOO), 에비수(EVISU), 한.중국제영화제, 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가 후원한다.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은 상표권 라이센스 사업을 통해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별하고 패션, 뷰티, 화장품 상품 기획에서부터 판매와 유통을 연계해 IT미디어 산업에 접목하여 새로운 유통업계에 신선한 영향을 주고 있으며 국내 패션브랜드 업계에서 머천다이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유명브랜드인 에비수(EVISU), 에보화장품(eevoo), 시버프(CIBUFF) 명품브랜드인 라프시몬스(RAF SIMONS), 붐슬랭(BOOMSLANG). 피옴보(PIOMBO)등 100여개의 브랜드를 외국과 연개 하여 본인브랜드 및 유명브랜드의 라이센스를 통해 브랜드가 필요한 여러 기업들에게 브랜드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잘 런칭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해줘 브랜드 슈퍼바이저라고 불리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