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계절별 시즌으로 준비 중인 수아비스 웹드라마, 한강몽땅 버블축제와 함께

- 25일 '한강몽땅, 버블 존' 수아비스 웹드라마 오디션 참여를 위한 컨셉 촬영 -

▲     © 김재수 기자



걸그룹 '오마주(O My Jewel)'와 '아모르', 가수 '환영'이 오는 25일 화요일 수아비스 화장품에서 주관하는 '버블 존' 오픈 및 홍보영상 촬영을 진행한다. 

이번 촬영은 수아비스 화장품에서 진행하는 웹드라마 오디션 참여를 위한 콘셉트 촬영도 같이 운영되는데 25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이 되며 촬영 관련 직캠 유저와 팬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걸그룹 오마주(O My Jewel)는 써스포 출신의 '산하, 서사랑(써스포 활동명 헤나)'과 러시아 멤버 '소피아' 3명이 주축이 되었으며, 현재 작업 중인 음반은 8월 마무리 작업을 거쳐 9월 발매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곡 '푸시 베이비(Push babe)'로 8월 초 음원 발매와 함께 데뷔가 임박한 5인조로 구성된 '아모르(Amor. 이슬이, 수리, 소담, 모아, 재이)'와 싱글 앨범 'But, I Luv U...', 'Love 2.0', 를 비롯해서 2017년 4월 '그런거래...' 발표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가수 '환영'이 합세해서 촬영이 진행된다. 

한강 버블파티 운영진은 "여름휴가기간 한 달간 열리는 한강이 피서지다 한강 몽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버블 페스티벌 버스킹 무대에서 펼쳐지는 오픈 스테이지는 '뉴타tv' 쇼케이스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무대를 활용한 여러 가지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고 무대 운영에 대해서 전했다.  

 

 

▲ 아모르600 재이소담 2 슬이 모아수리   © 김재수 기자

 

▲  오마쥬   © 김재수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