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신문방송인클럽상임 부회장에 이승재 현 사무총장 임명

▲ 이승재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사무총장     © 김재수 기자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한창건이하 한신방)은 28일 상임부회장에 현 이승재 사무총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한창건 회장은23년간 정통 언론단체로 자리 매김해온 한신방의 상임부회장에 이승재 현 사무총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승재 상임 부회장은 통신사 뉴스부장을 거쳐 브레이크뉴스인천 대표를 역임했으며 2013년 한신방 사무국장으로 취임 2014년 사무총장으로 선임됐고 28일 상임부회장에 임명됐다.


이승재 상임부회장은 "한신방 사무총장으로서의 책임도 막중한 가운데 이번에 상임부회장의 중책을 함께 맡게 돼 무한한 영광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언론인들과의 교류를 통해 한신방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명예회장인 이승재 상임부회장은 2015년부터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산하 휴먼네트워크사업단 홍보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한국교육복지문화진흥재단 홍보위원글로벌크리에이터협회 석좌교수한국저널리스트대학 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 기념, (사)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송년회 성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