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룹 마마무가 오는 8월 19일~20일 양일간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 로 부산을 찾는다. 이번 공연은 마마무의 첫 부산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문의와 요청 쇄도하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마마무는 방송활동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번 콘서트에 사전 준비 단계부터 열의를 보이며, 방송 활동 종료 후 본격적으로 콘서트 준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콘서트를 위한 영상 촬영을 위해 부산을 방문하여, 해운대에서 인디밴드 ‘버닝소다’의 버스킹에 깜짝 등장, 즉석에서 노래를 선보이며 ‘비글돌’, ‘흥부자’ 마마무의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하여 이번 주로 다가온 콘서트의 막바지 연습현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공연형 아이돌’ 마마무의 이번 콘서트는 기존의 다양한 래퍼토리와, 역대급 규모의 라이브밴드 그리고 오직 이번 콘서트를 위해 촬영된 영상과 서프라이즈 퍼포먼스 등 러닝타임을 가득 채운 빈틈 없는 무대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에게 깜짝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음원, 음반, 음악방송 차트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며 가요계의 새로운 썸머퀸으로 등극했다.

 

이번 주로 다가온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 (MOOSICAL) 커튼콜 IN 부산’은 현재 예스24,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