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7/08/29 [10:03]
벤, 10월 생애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OST 여제' 솔로 가수 벤이 데뷔 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벤은 오는 10월 21일(토)과 22일(일) 양일간 오후 6시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BEN's Memory'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벤은 2010년 3인조 여성 보컬그룹 '베베미뇽'의 메인보컬로 데뷔, 2012년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를 여자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마지막이니까', '루비루', 'My Name is BEN' 등을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또한 드라마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힐러', '내성적인 보스', '엽기적인 그녀' 등 다수 OST에 참여하며 'OST 퀸' 대열에 합류했다. 특히 벤의 '꿈처럼'은 OST 순위 13주 연속 1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여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벤의 대표곡으로는 '오늘은 가지마',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마지막이니까', '꿈처럼', '안갯길', '두근두근', 'You' 등이 있으며, 2016년 뮤지컬 대작 '데스노트'에 미사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벤은 안정적인 연기와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가수뿐 아니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벤 단독 콘서트 'BEN's Memory'는 벤의 음악 이야기가 담긴 한 권의 책을 한 장 한 장 읽어 내려가듯 자신의 음악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들려준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벤과 관련된 음악에 대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벤은 지난 6월 '달달해'를 발표하고, KBS Cool FM 라디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제공 = 메이저 나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1박 2일’ 촬영장에 조보아가 나타났다고? 무슨 일?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