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17/08/30 [11:34]
이진이,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 캐스팅! 소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진이,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 캐스팅! 소감 전달

-tvN ‘직립보행의 역사캐스팅 이진이, 강미나와 단짝 친구 선미역으로 분해

 

 

▲ < 사진 제공: YG 케이플러스 >     © 김재수 기자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이가 직립보행의 역사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이진이는 복수 노트에 이어 직립보행의 역사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배우 행보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극중 그는 여주인공 미나(강미나)’의 단짝 친구 선미역을 맡았다. 미모에 자부심을 느끼며 자기 관리에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캐릭터로 발랄하고 톡톡 튀는 존재감으로 드라마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본 리딩이 끝나고 촬영에 돌입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직립 보행의 역사는 작은 초능력을 지닌 여고생이 자신의 남자 사람 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그를 되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총동원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진이는 드라마 직립보행의 역사에 캐스팅돼서 너무 좋았다라며, “밝고 명랑한 선미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진이는 모델 겸 연기자로 패션계와 방송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트렌디한 패셔니스타 이미지로 뷰티, 패션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10대들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웹드라마전지적 짝사랑 시점’, ‘미스터리 신입생’, ‘군주등을 통해 연기 실력을 쌓아왔으며, ‘직립보행의 역사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