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에 “(엔오에이치제이” 2관왕 수상

 

▲  (친환경대상과 디자인대상을 받은 ()엔오에이치제이 손영선대표와 함현진본부장이 최종옥이사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엔오에이치제이)   © 김재수 기자

  

지난 15일 오후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최종옥이사장)”에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우수업체들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은 국내 우수 상품들을 엄격한 심사와 심의를 거쳐 국회 각 부처에서 인정하는 공신력있는 시상식이다.

 

최종옥이사장의 인사말과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 이날 마술사 함현진(한국교육마술협회 회장)의 화려한 마술과 스토리텔링 신문지마술이 펼쳐지고 신세대 트로트가수 배아현양이 뛰어난 가창력으로 공연을 하며 시작을 했다.   

 

▲ (한지마스크팩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외국에서 인기가 높다. 사진제공 엔오에이치제이)     © 김재수 기자

  

수많은 업체 중에 ()엔오에이치제이는 한지 마스크팩으로 디자인대상(국회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 유재중)을 받고 천연무해샴푸로 친환경대상(국회외교통일위원회 위원장 심재권)을 받았다.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친환경제조 등으로 아시아 로하스 인증을 받은 주식회사 엔오에이치제이(www.nohj.co.kr)는 가장 한국적이면서 친환경적인 마스크팩으로 한지를 소재로 한 디자인을 하여 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이어서 천연 샴푸인 무해로 친환경 대상을 수상하여 눈길을 끌었다.

 

▲ (키네마인 뷰티 “무해”샴푸는 친환경 아시아 로하스인증을 받았다. 사진제공 엔오에이치제이)     © 김재수 기자

  

지난 8월 러시아에 70만장을 수출하고 동남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엔오에이치제이는 최근 고급브렌드 키네마인뷰티(대표 손영선)로 고급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컨투어마스크팩에 이어 천연샴푸 무해2017 세계창의발명대상에서 발명금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효능과 디자인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천연샴푸 무해는 국내 최초의 와인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특허 성분과 5가지 펩타이드로 두피의 트러블을 개선하고 머리카락이 잘 빠지지 않는 유효 한방 성분으로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아 일본과 중국에 수출을 추진 중이다.

내용물은 물론 케이스까지 친환경으로 만들어졌으며 나무를 사용하지 않는 사탕수수 제질로 박스포장이 되어 국내 제품 중 가장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