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독보적인 리한나감성 가, 그녀가 재해석한 컬리지 룩은?

 

푸마, 2017 AW ‘리한나 컬렉션선보여

 

▲ 독보적인 ‘리한나’ 감성 가득, 그녀가 재해석한 컬리지 룩은?푸마, 2017 AW ‘리한나 컬렉션’ 선보여    © 김재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7 가을겨울 시즌 푸마 바이 리한나 컬렉션(FENTY Puma by Rihanna, 이하 리한나 컬렉션’)’28일 공개한다.'펜티 유니버시티(FENTY University)'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미국 학생들의 전통적인 컬리지 룩을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리한나가 현대적인 스트리트 패션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리한나는 미국 전반에서 볼 수 있는 유스 컬쳐를 자신만의 발칙한 아이디어를 통해 프레피너드스케이터고스 룩 등으로 독특하게 표현했다.또한, 리한나와푸마를상징하는디테일들을제품 곳곳에넣어 상징성을 더했다. 리한나의행운의숫자인13포함하여출생년도1988표현하는배지, 펜티X푸마피어싱지퍼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이번 컬렉션은 어패럴 및 스니커즈 라인으로 구성 됐다. 어패럴 라인의 주요 제품으로 아이비리그스타일의스포츠패션과기능성이더해져세련된멋을자랑하는블록드 트랙 재킷크루넥 풀오버 티셔츠등이 출시되며, 스니커즈는 크리퍼 라인의 앵글 스트랩 스니커즈가 있다.명문 사립학교 스타일의 프레피 룩(Preppy Look)블록드 트랙 재킷은 애슬레저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방면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피케 소재를 적용해 입체감을 더하고 컬러 블록으로 스포티함과 경쾌함을 살렸다. 또한, 왼쪽 상단의 푸마 패치는 물론 어깨부터 소매까지 리한나의 출생 년도인 ‘1988’ 프린트가 각인돼 상징성도 크다. ‘크루넥 풀오버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과 가슴 부분에 삽입된 리한나의 ‘FENTY’ 로고가 눈에 띄는 맨투맨 티셔츠로, 거칠고 반항적인 느낌의 스트리트 감성을 재해석했다.스니커즈 라인의 앵글 스트랩 스니커즈는 리한나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인 푸마 크리퍼(PUMA CREEPER)’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리한나의 아이디어로 푸마 로고가 각인된 앵클 스트랩은 유니크한 디자인답게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는다. 스니커즈의 갑피에는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천연 가죽을, 밑창에는 고무를 적용해 착화감 또한 뛰어나다.이번 리한나 컬렉션의 어패럴 및 스니커즈 라인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압구정 및 셀렉트 광복 매장 그리고 분더샵, 웍스아웃, 온더스팟 등에서 판매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