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대 행복콘서트 추진단 기사입력  2017/09/29 [21:13]
서울대학교 행복 기부 콘서트 개최, 전세계인이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울대학교 행복 기부 콘서트     © (주)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


서울대학교총동창회(회장 서정화)는 2017년 10월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대학교 행정관 앞 특설무대에서 "2017 서울대학교 행복 기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콘서트에는 임창정, 우주소녀, 도끼, 주노플로, 홍진영, 윤태규, 추가열, 팬텀싱어 더보이스오브듀오, DIP, 인스타, 드림아이지, EDM DJ 신비디움이 참여하여, 신한류, 원조 한류, 힙합 한류를 이끌어가는 최정상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내일의 주역인 청소년과 다문화 어린이, 소외계층 아이들이 함께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연을 한다. 이를 통해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 한류 스타, 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아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함께 나눈다. 
 

서울대학교 행복콘서트를 총괄하고 있는 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 이병하 대표는 "이번 콘서트는 동문들의 소통과 화합, 나아가 국민과 지역과 세계가 더불어 어우러지는 한류 문화 기부 콘서트"라고 밝히며, "2017년 대한민국의 건재함을 세계에 알리고 행복한 국민 캠페인을 전개 해나가고, 서울대학교 재학생과 선후배, 지역민과 외국 관광객이 어울려 하나의 울림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한다"고 밝혔다.
 

또한, 3D VR 기술로 유투브, 카카오 TV, 케이라이브 TV를 통해  전세계에 실시간 송출됨으로써, 서울대학교 35만 국내 해외 동문 뿐만 아니라, 한류문화콘텐츠에 열광적인 세계인들이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대학교 행복한 기부 콘서트의 방향>

1. 미래 세대 아이들의 한류 스타, 아티스트의 꿈을 실현시키는 행복한 사회 공헌 확산
2. 서울대학교 동문과 가족이 함께 하는 홈커밍데이
3. 지역과 세계가 어우러지는 세계 평화 글로벌관광 문화 축제로 승화
 

서울대학교총동창회는 "행복 기부 콘서트를 통해서, 그동안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에서 추진해 온 재학생과 예비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수여 등의 여러 성과들을 이어 받으면서도, 새롭게 한류문화콘텐츠를 바탕으로한 서울대학교 동문, 재학생, 지역민, 청소년, 다문화 어린이들이 한데 어울려 힐링하고, 꿈과 희망을 나눔으로써, 사회공헌 문화의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울대학교 행복 기부 콘서트의 티켓은 일부 VIP 좌석을 제외하고 전석 5,000원으로 환경 부담금만 부담하면 된다. 10월초부터 예스24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판매 금액과 기업체의 각종 후원은 전액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및 재단법인 관악회에 기부된다.

 
* 티켓 판매 문의 : 예스24 공연, http://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8125

* 서울대학교 행복기부콘서트 추진단 : 1661-197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모델 성아연 " 임수빈 고전머리 한복패션쇼 " 등장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