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17/10/26 [17:19]
가수 은하진 새앨범 ' feel it' 으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 음악계의 큰 별이될 가수 은하진 세명의 젊은 음악가들이 함께한 프로젝트 희망의노래 'feel it'으로 청년들을 위한 노래가 10월 31일 정오에 발표된다.

▲ 가수 은하진 새앨범 ' feel it'     © 김재수 기자


청년들의 열정과 패기를 말하기에는 그동안 단단하고 두껍게 쌓여온 사회의 불합리가 청년들의 이상과 꿈을 앗아가버렸고 사회의 부조리에 맞선 많은 젊은이들은 여전히 힘겹고 버거운 삶을 살고 있다. 그래도 희망을 잃지말자는 젊은이들의 간절한 외침이 리드미컬한 팝스타일의 'feel it' 노래속에 담겨있다.

서울예고를 졸업하고 정통 클래식을 전공하고 서울예대에 재학중인 21세 젊은 작곡가 강정우와 가수의 길을 가고싶었으나 현실의 벽에부딪혀 사회복지 학도의 길을 걷고 있는 보컬 은하진이 만들어낸 청년들에 의한 청년들을 위한 노래 'feel it' , 그리고 감각있는 드라마 OST 작곡가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김경범이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다.

청년들을 대변하는 노래 'feel it'은 올 하반기 가장 뜨거운 노래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해 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