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하림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하림>     © 성혜미 기자

 

[국제언론인클럽=성혜미 기자]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11()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하림은 국내산 매실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방영 시간은 1835분부터다.

 

하림이 2018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국산 매실농축액에 숙성시킨 다음 하림만의 특제소스에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매실로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찜닭 소스에 재운 상태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각종 채소나 감자, 당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 2종을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6(개당 300g)와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7(개당 400g)39천 원대에 선보인다. 홈쇼핑 방영 이후에는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림 마케팅팀 한재호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 국내산 토종닭으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매콤한 닭갈비와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로운 찜닭을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