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18/05/24 [11:36]
뮤지컬 배우 김태영X농민아, 유기견 돕기 프로젝트 '함께할개'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기견 돕기 프로젝트 '함께할개'의 다섯 번째 곡 '가족'이 오늘(24일) 정오 공개된다.
 
▲ 사진제공=뮤지컬배우 김태영,노민아=MCC엔터테인먼트     © 김재수 기자
▲ 유기견돕기 프로젝트 함께할께     © 김재수 기자


이번 곡 '가족'에는 '화랑' '더 락' '과부들'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김태영과 '그 여름, 동물원'과 각종 광고, 영화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노민아가 함께했다.
 
두 사람의 맑고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함께할개'의 다섯 번째 곡 '가족'은 지금은 곁에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했던 반려동물을 그리워하는 곡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병원선', '보그맘' 등 다양한 OST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가 이종수와 015B 객원보컬, 레드 플러스, 서브웨이의 멤버로 활약 중인 조성민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반려동물 1000만시대인 현재 한 해 유기되는 동물은 무려 10만 마리에 이른다고 한다.
 
'함께할개' 프로젝트는 음악이 주는 특별한 힘을 통해 유기견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여 유기견 발생을 최소화 하자는 취지로 기획 되었으며,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 V.O.S 멤버 박지헌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음원을 공개해왔다.
 
'함께할개' 프로젝트는 해당 음원으로 음반을 발매하고, 유기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앨범 참여 아티스트 중 일부와 함께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은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이 있는 곳에 사용되며, 사단법인 '유기견 없는 도시'와 롯데 네슬레 코리아㈜(대표이사 강성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nestlepurina)'가 함께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유명 가수들과 함께 진행하는 유기견 관련 사회 공헌 프로젝트 '함께할개'를 통해 유기견 보호소에 1년 동안 총 1톤가량의 사료를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해마다 유기 동물 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어 안타까움을 느낀다. 이에 네슬레 퓨리나는 길고양이 보호를 위한 '모닝 노크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유기견 보호에 관심 있는 가수들과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하게 됐다. 유기견 이야기를 노래로 전달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유기 동물 문제에 대해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유기 동물 문제에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할개'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가족'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세종대 다문화연구소 “多문화 무용공연, Culture Road”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