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18/05/28 [21:11]
링커코인, 에어론(ARN)의 비트나루 거래소 상장 계약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링커코인, 에어론(ARN)의 비트나루 거래소 상장 계약 체결

 

▲ 사진제공 : 비트나루ㆍ에어론     © 김재수 기자


 

링커코인(LinkerCoin) 5 30일 오픈 예정인 비트나루 거래소에 ARN 토큰을 상장하는 계약을 에어론 측과 체결했다고 발표하였다. 에어론은 11년 이상의 항공기 조종 경험이 있는 항공사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승무원 훈련 프로그램과 항공 데이터베이스 등의 시스템 개발로 유명하다. 에어론은 블록체인 혁신을 통해 승객들의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항공 안전의 미래를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비트나루(BITNARU) 거래소는 해외 유명 거래소 비트피넥스(Bitfinex)의 핵심 엔진 개발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알파포인트(AlphaPoint)의 최신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시스템 보안 및 처리 속도를 향상시켰다. 비트나루는 초당 약 백만 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알파포인트는 비트피넥스, 크라켄 등 해외 유명 거래소의 유동성을 비트나루에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비트나루 거래소의 안정적 운영이 기대된다.

 

에어론은 스마트 블록체인 기반 항공 솔루션인 "Airline in a pocket"(내 손안의 항공사)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종사용 어플리케이션은 개인의 비행기록을 작성하고, 회사용 어플리케이션은 항공기 운영자, 유지/보수기관, 비행학교 등으로부터 전달받는 데이터를 수집 및 증빙한다. 만약 항공관제, 조종사, 운영자의 데이터와 에어론의 데이터 간에 괴리가 발생하면, 항공 당국은 문제를 신속하게 탐지하여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항공 당국은 유효 기간이 지난 면허로 운항하는 조종사들을 적발해 낼 수도 있다.

 

링커코인과 비트나루의 문정곤 대표는 "비트나루는 수수료 할인, 무료 에어드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행사를 준비 중이다. 비트나루 거래소에서 Maker 주문(즉시 체결 되지 않는 지정가 주문)을 낸 회원은 체결됐을 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환급 받을 수 있는, 즉 마이너스 수수료가 적용된다. Maker 수수료와 Taker 수수료는 각각 -0.01%0.1%이며, 이러한 독특한 방식의 수수료 시스템을 통해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