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서중 국장 기사입력  2018/08/20 [14:16]
HACCP 사냥개 수제간식 코리아 펫 엑스포 참여
수제간식 브랜드 사냥개 사회적기업 가나안근로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서중 국장

 

반려동물 수제간식 브랜드 사냥개(사회공헌하는 냥님과 개님들)가 한국 반려동물산업박람회 코리아 펫 엑스포에 참가한다.

 

사냥개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경기도 대표 사회적기업 가나안근로복지관(취약계층 일자리 창출형)에서 판매하는 반려동물 수제간식 브랜드로 “HACCP 인증을 받은 건강하고 깨끗한 먹거리라는 특별함으로 애견인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판매 수익금은 전액 발달장애인의 임금으로 사용되어 반려동물에게는 건강한 먹거리를, 발달장애인에게는 행복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품질과 사회적 가치를 충족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

 

사냥개가 참여하는 2018 EBS 코리아 펫 엑스포는 한국반려동물 산업협회와 EBS가 주최하고 나누고가 주관하는 반려동물산업전으로 생명존중, 동물사랑을 주제로 2018817일부터 19일까지 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명의 반려동물행동교정사가 1:1  반려동물 행동교정 상담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 등을 통해 애견인을 위한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한편, 사냥개 측에서는 행사 당일 애견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수제간식은 당일 세텍 3Hall 행사장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사냥개 수제간식'에서 구매할 수 있다(문의 1577-7821)

 

뛰어야 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신나는 예술여행 ‘날아라 이시미’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