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사랑의 갈비탕 나눔 행사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순)에서는 지난 8월 31일(금) 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초대하여 ‘사랑의 갈비탕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추석을 앞두고 함께 나누는 풍성한 명정 분위기를 만들고자 마련된 이날 갈비탕 나눔 행사에는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정성껏 만든 갈비탕과 떡, 과일, 깍두기, 콩나물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하였다. 특히 이날 참가한 부녀회원들은 한여름과 비교해 많이 누그러졌지만 여전히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어르신들을 대접하여 참가하신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풍기성 수택2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손수 음식을 만드신 새마을부녀회 부녀회장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간단체와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9월 중에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송편 만들기를 비롯하여 연말에는 김장 담그기, 밑반찬 나눔 봉사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